일본 반응"만화에서 나온 측면돌파" 한국 우즈베크 하이라이트,차두리 드리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3 0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우즈베크 하이라이트,차두리 드리블 본 일본 반응 "만화에서 나온 측면돌파"..가생이닷컴[사진=한국-우즈베크 하이라이트,차두리 드리블]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한국이 우즈베크를 2-0으로 꺾고 아시안컵 4강에 진출한 가운데 경기를 본 일본 네티즌들이 속속 반응을 올리고 있다.

23일 가생이닷컴에 따르면 경기 후반 차두리의 측면돌파를 접한 한 일본 네티즌은 "만화에서 나온 측면돌파"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른 일본 네티즌들도 "일본에도 차두리가 필요한데", "두리 역시 어마무시한 놈이었다", "차두리 아저씨 진심 미친듯 굉장하다 우와", "아, 이놈 이거 뭐냐 저거 뛰는 거 봤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차두리한테 대단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손흥민에 대한 칭찬의 글도 올라왔다.

일본 네티즌들은 "결국, 손흥민이 시합을 결정한 거군" "차두리 진심 굉장하다. 손흥민의 방금 슛도 굉장했고 역시 얘들은 레벨이 달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22일 호주 멜버른의 렉탱귤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아시아축구연맹(AFC) 호주 아시안컵 우즈베크와의 8강 경기에서 손흥민의 2골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했다.
손흥민은 연장 전반 14분 헤딩 골을 성공시킨 데 이어 연장 후반 14분 차두리의 어시스트를 받아 멀티 골을 터트리며 대한민국을 아시안컵 4강에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