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한, 크리스 중국 '춘완' 무대 선다...'엑소' 탈퇴 후 첫 동반무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2 17: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크리스(왼쪽)와 루한. [사진 =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배상희 기자 = 지난해 엑소를 떠난 크리스와 루한이 중국 관영 CCTV의 설날특집 프로그램 '춘제롄환완후이'(春節聯歡晩會·춘완)' 무대에 오른다.

중국 시나위러(新浪娛樂)는 이날 공식 웨이보(微博, 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올해 춘완 출연진 두 번째 명단을 공개하면서 22일 이같이 보도했다.

이날 공개된 명단에는 유덕화(류더화·劉德華), 나잉(那英), 한레이(韓磊), 카이리(凱麗), 리위춘(李宇春), 덩즈치(鄧紫棋)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엑소의 전 멤버 크리스와 루한이 명단에 포함돼 수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이는 두 사람이 엑소를 떠난 이후 처음으로 공식 무대에 함께 오르는 것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리스와 루한은 각각 지난해 5월과 10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하고 엑소를 떠난 뒤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앞서 춘완 제작진은 대만 출신의 유명 발라드 가수 타오저(陶喆·도철), 홍콩 출신 여가수 모원위(莫文蔚·막문위)를 비롯해 영화배우 장펑이(張豊毅), 주야원(朱亞文), 돤이훙(段奕宏), 퉁다웨이(佟大為) 부부 등이 포함된 첫 번째 출연진 명단을 공개했다.

춘완은 중국에서 매년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특집 프로그램으로 중국인들에게는 명절 특집프로그램을 넘어 국민적인 대축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