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Korea, 모바일 신작 ‘빅 히어로:로봇 배틀’ 사전 예약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9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gumi Korea]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gumi Korea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 ‘빅 히어로:로봇 배틀’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유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리즘’ 10개를 지급하며, 새해 소망을 페이스북을 통해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한다.

‘빅 히어로:로봇 배틀’은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의 형 ‘테디’가 개발한 힐링 로봇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해 위험에 맞선다는 내용을 배경으로 한 ‘빅 히어로’의 스토리 라인으로 게임이 전개,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친숙한 3매치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빅 히어로:로봇 배틀’은 육성, 수집 등 RPG 요소들이 가미돼 기존의 퍼즐게임과는 다른 수준 높은 전략성이 요구된다. 또한, 다른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임무를 완수하고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백 여종이 넘는 로봇 콜렉션 또한 게임의 재미를 한층 풍부하게 해준다.

gumi Korea 구자선 General Manager는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한 ‘빅 히어로:로봇 배틀’은 디즈니 팬, 퍼즐게임, RPG 유저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빅 히어로:로봇 배틀’ 사전 예약 참여와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gumi.com/pre/bigher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