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향우회장, 세종시를 자족도시로 발돋움할 기자회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8 2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세종향우연합회장 고진광



아주경제 윤소 기자 = 세종시향우연합회 고진광 회장은, 세종시 정부종합청사가 금년 12월 26일자로 완공되었으며 명품자족도시로 발돋움해야 할 숙제를 안고 있는 세종시의 위상과 발전방향에 대한 기자회견을 29일 오전 10시 30분 세종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갖는다고 밝혔다.

현재 세종시 금남면 집현리에 위치한 ‘사랑의 일기연수원’을 운영하는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인추협)의 대표이기도 한 고진광 회장은, 30여년간 시민사회를 대표하는 운동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의 세종시향우회연합회 회장으로서,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부산등 5개 권역 광역시도 연합회에서 추대한 회장이며, 당연직 충청향우회중앙회 공동대표로 선출돼 활동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고진광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출간해 출판기념 사인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세종시가 명실공히 지방자치단체로서의 위상을 갖추고 명품자족도시로 발전하기 위한 제언은 이미 책자를 통해서도 역설한 바 있다.

고 회장은 “이번 기자회견은 세종시가 획기적으로 발전할수 있는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니 연론인들은 29일 오전 10시30분까지 시청3층 브리핑실에 꼭 참석해주시길 바란다”면서 “함께 노력해 세종시가 세계적 명품도시로 발돋움할수 있는 계기를 만들자고 호소했다.  *사전 문의사항이 있는 기자는  ☎010-2627-4884로 연락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