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헬로키티마스라 불러 주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4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헬로키티아일랜드, 해피 헬로키티 마스 이벤트 진행

[사진=헬로키티 아일랜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해피 헬로키티 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키티아일랜드 ‘해피 헬로키티 마스’는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러브 퍼스트’와 ‘핑크 트리’ 만들기 이벤트로 진행된다.

‘러브 퍼스트’는 1층 헬로키티하우스 앞에 설치된 조형물에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한 핑크 포스트잇을 부착하는 이벤트로, 조형물이 핑크 포스트잇으로 가득 채워지면 포토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핑크 트리’ 이벤트는 3층 3D극장 앞에서 ‘아일랜드 키트’(1000원)를 구매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아일랜드 키트’에는 핑크 하트와 헬로키티아일랜드 엽서가 들어 있어 핑크 하트에 메시지를 작성해 3층 옥외 정원 담장에 걸어둘 수 있으며 모든 수익금은 서귀포시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가족, 연인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함께 체험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해피 헬로키티 마스에 참여하면 즐거운 체험과 기부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1층 헬로키티하우스 앞에 설치된 대형 트리에서 ‘인형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형을 잡아라!’는 트리에 장식된 헬로키티아일랜드 공식 인형을 선착순으로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로, 오전9시 오픈 직후부터 선착순 25명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