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실시간 전략 모바일 RPG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12: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엠게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3일(화),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인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는 엠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장수 MMORPG ‘라피스’를 기반으로, 드래곤을 물리치기 위해 원작의 인기요소인 아기자기한 2D 도트 용사들을 수집, 육성해 나가는 실시간 전략 모바일 RPG다.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에는 난이도가 다른 200여 개의 지역(스테이지)이 존재하며, 수집한 용사들은 다양한 장비 착용과 함께 레벨업, 강화, 합성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험에 도전할 수 있다.

또, 전투 시 줄 단위로 움직이는 퍼즐을 이용해 이용자가 원할 때 콤보와 스킬 등으로 전략적으로 추가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이용자간 전투나 퍼즐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장과 영원의 신전 등과 같이 모험 외 콘텐츠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엠게임은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23일(화)부터 오는 31일(수)까지 모험을 완료하고 획득할 수 있는 별을 모으면 음료수, 라면, 햄버거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의 즉석 응모권을 제공하고, 게임 출시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캐시인 라피스 100개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일수에 따라 3성 용사와 4성 용사, 라피스 등을 선물하며, 매일 오전 11시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 공식카페에서는 2성~5성 용사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가 공개된다.

개발을 총괄한 김성진PD는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는 원작 라피스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과 실시간 전투, 블록을 휘젓기만 해도 콤보가 생성되는 추가 퍼즐 공격 등 개성과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라며, “향후 길드전과 보스 대전 등 이용자들이 경쟁이나 협동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추가 콘텐츠도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