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밸리, 다기능 고용량 보조배터리 ‘스마트박스 A4’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1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피치밸리(대표 공선욱)는 23일 세계적인 플래시 메모리 저장장치 제조사인 기가스톤코퍼레이션의 다기능 보조배터리인 ‘스마트박스 A4(SmartBox A4)’를 국내에 출시하고, 자사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샵인 ‘윌리스(Willy's)’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보조배터리와 무선 공유기 및 저장장치 연결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스마트박스 A4’는 플래시 메모리 저장장치 제조사인 기가스톤 코퍼레이션(Gigastone Corporation)의 제품이다. 기가스톤 코퍼레이션은 지난 2012년 보조배터리와 무선 공유기 및 저장장치를 융합한 복합기기를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박스 A4’는 무선 와이파이를 이용, 메모리카드나 USB, SSD, 외장하드 등 모든 종류의 저장장치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 호환성을 갖췄다.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99x43x26.5, 125g)해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배터리 용량을 기존 A2 모델의 2배인 5200mAh로 늘려 소비자들이 보다 장시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번 윌리스와의 공급 계약 체결은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오프라인에서 리셀러 샵이 활성화 돼 있는 애플 고객층을 고려한 전략적인 선택으로, 제품은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샵에서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피치밸리 '스마트박스 A4'[사진 = 피치밸리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