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온라인 골프 ‘온그린’, 겨울 시즌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23일(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최고레벨을 30에서 35로 상향조정 하고, 오는 1월 20일(화)까지 35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S등급의 클럽과 A급 코어 3종을 선물한다.

개성 있는 캐릭터로 장식할 수 있는 ‘뷰티샵’도 오픈됐다.

게이머는 게임 속 도시에 입장해 뷰티샵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머니(GC)를 사용해 캐릭터의 눈동자, 눈 화장, 입술 색상, 속눈썹 모양 등 눈, 코, 입의 세부적인 부분을 비롯해 헤어, 의상,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이 밖에도 1주일 간 게이머들의 게임 기록을 산정한 뒤 순위에 따라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주간랭킹’을 추가하고, 1대1 경기에서 게임머니로 지불한 참가비의 2배를 획득할 수 있는 ‘베가스모드’를 오픈 하는 등 함께 즐기는 골프 스포츠의 재미를 배가 시켜나간다는 방침이다.

‘OG’의 김운형 개발총괄 프로듀서는 “지난 11월 오픈 이후 이용자들이 꾸준히 요청해 왔던 부분을 적극 반영해 뷰티샵, 기록실, 베가스모드 등을 추가하게 됐다”라며 “겨울 시즌 ‘OG’에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OG’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