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네이트Q’, 네티즌 주제 제안 특별페이지 신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SK커뮤니케이션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Q 내에 네티즌이 주제를 직접 제안하는 유/무선 특별페이지(PC: http://news.nate.com/nateq/ask / 모바일: http://m.news.nate.com/nateq/ask)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이트Q는 매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슈에 대해 네티즌들이 투표와 댓글로 의견을 논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특별페이지는 네티즌이 직접 원하는 ‘질문’과 ‘보기’를 구성해 주제를 제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네티즌이 남긴 댓글을 검토해 주 1회 이상 네티즌의 제안을 토론주제로 선정할 계획이며, 주제를 제안한 네티즌의 아이디가 페이지에 표시된다.

그 동안 네이트Q는 ‘대한항공 램프리턴 논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도둑 때려 뇌사 만든 20대 징역형…당신이 배심원이라면?’, ‘세월호 참사 이후 정부의 대응에 만족하십니까?’, ‘인터스텔라 흥행돌풍, 2014년 최고의 해외 영화는?’ 등 올해 세간에 화제가 됐던 이슈들이 주제로 선정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토론이 펼쳐진바 있다.

정재엽 포털서비스 팀장은 “네티즌이 직접 네이트Q의 주제 선정에 참여함으로써 이용자 참여폭 확대는 물론 토론 주제의 다양성 확보가 기대된다”며 “이용자들과 보다 밀착된 오픈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