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모바일 SNG ‘룰더스카이’ 연말 선물 대작전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09: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조이시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서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전했다.

먼저, 2014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은 ‘달빛 정제소’와 ‘핸드밀 하우스’, ‘엔젤 오르골’, ‘시공의 문’ 인기 건물 4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해당 건물들은 오는 30일까지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3배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또, 23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과 함께 갖고 싶은 건물을 댓글로 남긴 유저를 추첨해 ‘룰더스카이’에서 특별 제작한 ‘소이캔들’이나 갖고 싶은 ‘건물’, ‘50스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일 ‘룰더스카이’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은열쇠’ 2개, ‘노란벽돌’ 30개, ’10이벤트 스타’, ‘20,000골드’를 지급하는 출석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실시간 채팅 기능 및 확정 보상 시스템, 무료 알짜상자 등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4th Story’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룰더스카이’에서 진행하는 이번 연말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