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 띠별 오늘의 운세] 매매나 계약은 잠시 미루면 좋은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09: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2월 23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오전 계획이 오후에 들어서면서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 

48년생: 업무상으로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항상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유리하다.
60년생: 지식의 한계를 느끼게 될 것이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배움에 매진해야 겠다.
72년생: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오게 될 것이다. 힘들고 어렵더라도 버텨라.
84년생: 급하고 답답한 마음을 이겨내어라. 미래에 좋은 비료가 될 것이다.


소띠- 당신이 하는 일에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서 함께 할 수는 없다. 

49년생: 밀려 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바쁜 하루가 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재운이 따르는 날이다.
61년생: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니 거칠 것이 없다. 순항이 예상되는 하루가 되겠다.
73년생: 기쁜 소식의 연속이다. 노력의 결과이니 이러한 기쁨을 최대한 만끽하면서 즐겨라.
85년생: 복이 쌍으로 들어오니 이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생각할 필요 없다.


호랑이띠-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니, 사람을 대할 때에는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50년생: 주위에 당장 드러나진 않지만, 힘을 보태주는 조력자가 있다.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다.
62년생: 많은 생각을 해도 정답을 찾는데 한계가 있다. 이럴 땐 먼저 실행이 중요하다.
74년생: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한 박자 늦추면 큰 거래로 성사된다.
86년생: 힘든 순간을 맞이하지만, 곧이어 힘을 얻을 수 있는 희망이 찾아올 것이다.


토끼띠-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하겠다. 새로운 일을 하기에 좋다. 

51년생: 상황이 어렵고 힘들어질 때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그래도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63년생: 헤어진 옛 애인을 우연히 만날 수는 있지만 그 자리에서 말끔히 정리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말조심이 필요하다. 사소한 말장난으로 인하여 친한 친구를 잃을 수 있다.
87년생: 거만한 자를 책망하면 그는 당신을 미워하겠으나 지혜있는 자를 책망하면 그는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용띠- 지금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52년생: 과도한 음식과 과음으로 인하여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생긴다. 식욕을 자제하라.
64년생: 거래상 문제로 인하여 개인의 금전적 손실이 예상된다. 하지만, 큰 손해는 아니다.
76년생: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이 맞는 것이다.
88년생: 무언가를 배우는 자는 선배와의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는 자세로 임하라.


뱀띠- 주변의 반대자가 있으면 오늘은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게 유리하다. 

53년생: 믿고 지내던 사람이 오늘은 당신에게 보답을 해주게 된다. 고마움을 표하고 받자.
65년생: 높은 것만을 바라보며 칭찬하지 마라. 평야와 언덕도 마찬가지로 영원한 것이다.
77년생: 취미나 운동에 시간을 투자해라. 오랜만에 돌아온 휴식인 만큼 알뜰하게 보내도록.
89년생: 마음이 무거운 일은 되도록 내일로 미루고, 오늘은 그저 본분에 충실 하는 것이 좋겠다.


말띠- 자신에게 얼마나 이익이 돌아오는지 생각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54년생: 이웃간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서로가 함께 하여 재수가 좋아진 것이라 기뻐한다.
66년생: 확실한 벗은 당신이 불확실한 처지에 놓였을 때 나타난다.
78년생: 현재에 만족하여 여유를 부린다면 뒤에 있는 사람들이 추월하도록 계기를 만들어 줄 것이다.
90년생: 갑작스레 학습효과가 높아지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니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양띠- 자신의 의견이 존중 받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필요가 있다. 

55년생: 가치관이 흔들리고 교묘한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기 힘들 때 과거의 경험을 살려라.
67년생: 실속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권한 이전에 확실한 의무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79년생: 눈 앞에 이익이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무엇이든 확실히 검토하라.
91년생: 생각처럼 되는 일이 있고 생각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다.


원숭이띠- 먼저 섬기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섬겨야 당신도 섬김을 받게 되는 하루다. 

56년생: 자기만의 정원을 가꿔 보아라. 다른 이의 삶의 방식대로 내가 따라 갈 이유는 없다. 
68년생: 계획한 일들이 당장 성과를 보이기는 어렵겠다. 하지만, 늦더라도 좋은 성과가 나온다.
80년생: 당신에게 공짜로 처방전을 써 주는 의사의 충고는 듣지 마라.
92년생: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해라. 남의 의견을 무조건 따른다면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닭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가짐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다. 

57년생: 주부라고 집 안에만 있지 말라. 오늘 하루는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다.
69년생: 당신의 이른 아침이 가장 집중력이 높고, 가장 생산성이 뛰어난 시간대이다. 일찍 일어나라.
81년생: 처음 만나는 사람의 지나친 친절에 대해서는 경계의 눈빛을 거두지 말고 조심하라.
93년생: 당신이 신의 오른손에서 빠져 나왔다고 생각하는 순간 왼손에 잡히고 만답니다.


개띠- 혼자서 여러 일을 하게 된다면, 혼란스러운 마음에 주의력이 흐트러져 바른 판단을 하기 힘들게 된다. 

58년생: 동창이나 동년배친구와 가벼운 만남을 가지는 게 좋다. 천군만마를 얻을 수 있다.
70년생: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심신이 힘들다. 쉴 시간이다. 무리하면 다른 쪽에 탈이 날 수도 있다.
82년생: 목표를 향해 무조건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급하지 않게 진득하게 추진하라.
94년생: 필요 없는 것에 과도한 욕심을 부려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것까지 손해를 입을 수 있다.


돼지띠- 지금까지의 바쁘고 복잡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59년생: 돈은 모으기는 어려워도 쓰기는 쉬운 법이니 수중에 있을 때 절약하는 것이 필요하다.
71년생: 고집을 부리는 것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해야 한다. 오늘은 자제해야 할 날이다.
83년생: 좋아하는 이성친구가 있으면 사랑고백을 과감하게 해야 한다. 기회가 찾아온 날이다.
95년생: 절친한 친구에게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나서서 도와주라. 훗날 보답을 받는다.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