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자연스러운 라인을 원한다면 원진성형외과‘안면윤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2 18: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얼굴의 균형미를 생각해 매끄러운 얼굴형 만들어줘…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A(27)씨는 각진 얼굴형과 튀어나온 광대뼈 때문에 얼굴형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 자신과 비슷한 얼굴형을 가져 ‘네모공주’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친구가 안면윤곽수술로 매끈한 얼굴형을 가지게 되자 A씨도 안면윤곽수술을 결심했다.

턱이 발달했을 뿐 아니라 광대까지 돌출돼 일반 사각턱수술이나 광대뼈축소 수술만으로는 매끈한 얼굴형을 가지기 어려운 A씨에게는 광대라인부터 앞턱까지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복합안면윤곽이 제격이다. 복합안면윤곽은 돌출된 광대뼈에서부터 각진 턱까지 한번에 매끄럽게 다듬는 수술로 정면뿐 아니라 측면에서 보더라도 매끈하고 갸름한 얼굴형을 가질 수 있게 한다.

복합안면윤곽은 각진 턱만 자르는 기존의 사각턱 수술과 달리 개개인의 이목구비와 이미지 등 여러 여건을 고려해 진행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라인을 살릴 수 있다. 또한 작고 갸름한 턱 라인으로 얼굴 축소의 효과와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복합안면윤곽에는 U라인 복합안면윤곽과 V라인 복합안면윤곽이 있다. U라인 복합안면윤곽은 앞턱의 길이나 폭은 정상이고 귀밑 턱의 폭이 넓은 경우 시행하는 수술로 갸름한 얼굴형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V라인 복합안면윤곽은 앞턱이 넓거나 크게 발달한 사각턱의 경우 추천하며 사각턱 절제와 앞턱 T절골술을 한번에 시행해 샤프한 얼굴형을 가질 수 있다.

분야별 전문의의 토탈 진료연계시스템과 개인 맞춤 시스템으로 에그라인을 보장하는 원진성형외과는 “원진성형외과 안면윤곽은 얼굴의 균형미를 생각해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개선하는 수술이다”며 “단순히 뼈를 깎는 것이 아니라 헤어라인에서부터 턱 끝까지 부드러운 곡선을 이룰 수 있도록 해 완벽한 얼굴라인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진성형외과는 D-CT와 X-ray, 가상 수술 예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비를 통해 환자의 현재의 증상을 확실히 계측하고 수술을 계획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제공하고 있다.

[원진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