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대생, 보톡스와 윤곽주사로 성형외과 안면윤곽 수술 효과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2 1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콤플렉스를 쉽고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20대 여대생들이 보톡스와 윤곽주사로 성형외과 안면윤곽수술 효과를 보고 있어 화제다. 모름지기 대한민국에서 여자로 태어났다면 보다 아름다워지고 싶다는 생각을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

크고 아름다운 눈, 오똑한 코 풍만한 가슴도 좋지만 최근에는 작고 갸름한 얼굴이 또 하나의 미의 기준이 되면서 많은 여대생들이 안면윤곽수술을 고민하고 있다. 하지만 안면윤곽 수술은 회복기간이 길어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큰 수술이다.

그래서 최근 많은 여성들이 간단하게 보톡스와 윤곽주사를 통해 보다 작고 갸름한 얼굴라인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보톡스는 어떤 시술일까? 보톡스는 대표적인 시술 중 한 가지로, 사각 턱과 눈가, 이마, 미간 주름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보톡스는 얼굴 외에 승모근, 허벅지, 종아리 등 그 사용범위가 늘어나고 있어 콤플렉스를 쉽고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윤곽주사는 20살이 넘어서도 통통한 젖살 또는 얼굴 살이 고민인 여대생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최근 압구정 원더풀 성형외과에서 주목받고 있는 시술방법이다. 시술 부위는 광대, 볼, 이중 턱 등 얼굴 전반적에 시술 가능하다.

보톡스와 윤곽주사 모두 다양하고 폭 넓은 제품선택이 가능하다. 갸름한 얼굴라인을 원한다면 나에게 맞는 성분과 제품이 무엇인지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 후 간단한 시술로 안면윤곽수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제 큰 얼굴 콤플렉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보톡스와 윤곽주사에 주목하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