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콘서바토리 학점은행제 실용음악학과 실기 100%로 신입생 선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2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성신여대 콘서바토리 실용음악학과(학점은행제)가 신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학력 인정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오로지 실기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나날이 커지고 있는 실용음악에 대한 관심으로 실용음악학과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는 요즘, 성신 콘서바토리 학점은행제 실용음악학과는 최상의 시설과 최고의 커리큘럼으로, 타 기관과는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성신여대 콘서바토리 학점은행제 실용음악학과는 소수 정원으로 보다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통한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으며, 음향스튜디오, 컴퓨터 음악실, 합주실습실 등 학부 최상의 교육시설을 동일 사용하고 있다.

또한, 교수진은 실무경험과 이론을 갖춘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학과 출강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고,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성신여자대학교 음악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및 전문연주가, 작곡가, 음반제작자, 뮤지컬가수를 배출하기 위해 최적의 교육과정을 구성, 운영하고 있는 성신 콘서바토리 실용음악학과의 전공은 보컬/뮤지컬, 기악, 미디작곡/편곡으로 각 전공에 맞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원서 접수 및 자세한 정보는 성신여대 콘서바토리 실용음악학과의 홈페이지(http://conservatory.sungshin.ac.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신여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