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일 띠별 오늘의 운세] 사전에 약속 시간·장소 확인해야 하는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2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2월 22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현실적인 불가능하게만 여겨졌던 일이 뜻밖의 손님이 찾아와 성공리에 마칠 수 있게 된다. 

48년생: 집 밖에서 불협화음이 예상되는 시기이니 조심 또 조심하여 처신해야 한다.
60년생: 부부지간일수록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오해를 감춰두지 말라.
72년생: 뜻하지 않은 만남에서 만든 지인이 곤란에 빠진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84년생: 이성이 당신에게 실수를 하여, 만남을 회피하게 될 수 있다. 따뜻하게 포용해 주도록.


소띠- 사소한 일이든 큰 일이든 다급하게 상대방에게 요구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겠다. 

49년생: 동창, 동년배 친구와 저녁에 가벼운 만남을 가져 보라. 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61년생: 휴식도 괜찮은 하루이다. 지금의 휴식은 일보 전진을 위한 행동이니 푹 쉬는 게 좋다.
73년생: 역마살 있는 당신은 오늘은 근처에 있도록 하라. 당신 스스로 행운을 비껴 갈 수 있다.
85년생: 한가지에 꾸준히 정진하는 것도 좋으나,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해보는 것이 더 좋다


호랑이띠- 일터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50년생: 금전문제가 지금 당장은 어렵지만 회복되고 있는 중이니 그리 크게 걱정 않아도 된다.
62년생: 재능을 꽃 피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주위 사람에게 감사하라.
74년생: 천하가 내 손안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하지만 강건함 보다 지혜로움이 빛을 발할 것이다.
86년생: 모든 것이 풍족하진 못하지만, 그렇다고 어렵지도 않을 운세이니, 긴장하지 말고 지내라.


토끼띠- 모처럼 활력이 가득하고,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그 동안 뿌린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자중하고 어려운 사람을 생각하는 오늘을 보내면, 재물이 들어오기 매우 좋은 날이다.
63년생: 주위 동료나 옛 지인으로부터 좋은 제안이 들어온다. 말과 행동을 겸손하게 해야 한다.
75년생: 지나간 실수는 잊고 새로운 일을 찾는 것이 좋다. 오늘 새로운 발상이 필요하다.
87년생: 재산증식의 기회는 찾아왔으나 독단은 금물이다. 지인의 지혜가 필요하겠다.


용띠- 자신을 벼랑 끝에 놓는 용기가 필요하다. 그래야 옆이나 뒤가 아닌 앞만 보고 전진할 수 있다. 계획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계획을 세우는 게 좋다. 모든 일을 계획대로 움직일 수는 없지만, 최소한의 밑바탕은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라.

52년생: 구설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특히 낯선 이성과의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
64년생: 처음에 계획된 일보다 일의 범위가 늘어나 감당하기 힘들 것이니, 주의하도록 하라.
76년생: 새로운 일은 시작보다 마무리에 중점을 두고 일을 진행해야 결과를 얻을 수 있다.
88년생: 다른 사람과의 약속이 있으면 사전에 시간과 장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게 좋다.


뱀띠- 자신의 능력에 맞는 수를 찾아보기 좋은 날이다. 선배의 도움이 큰 힘이 될 것이다. 

53년생: 할 일이 많아도 정석대로 행하는 게 결국에는 유리하다. 편법으로 처리하지 않도록.
65년생: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방황할 가능성이 높으니, 마음을 다잡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77년생: 오늘 하루는 밖으로 돌아다니는 것보다 안에서 일 처리 하는 게 훨씬 효과적일 것이다.
89년생: 몸과 마음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신경 쓴다면, 제법 큰 것을 얻게 된다.


말띠- 그 동안 하기 싫어서 미루어둔 일들을 처리하기에는 최상의 날이다. 

54년생: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알지 못하고 지나쳐 버릴 수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보아라.
66년생: 참으로 사소한 운이 당신의 운명을 바꿔버릴 수도 있습니다. 항상 대비하라.
78년생: 예상치 못했던 일이 생기는 날이니 자중하고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우는 게 좋다.
90년생: 보람보다는 고민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부모님과 상의하여 일들을 처리하는 것이 좋다.


양띠- 선배에게 뜻밖의 좋은 제안을 받을 수 있을 것으나, 결정은 신중히 해야 한다. 

55년생: 재산 관리에 만전을 기하라. 사소한 곳이라도 아껴 쓰는 버릇을 가지는 것이 좋다.
67년생: 당신은 태어나자 마자 죽기 시작한다. 당신의 삶을 소중히 다루도록 하라.
79년생: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하여 작으나마 보상을 받을 것이다. 여기서 더 큰 욕심은 금물.
91년생: 모래성을 쌓는 것과 같은 헛 수고를 들이기 싫다면, 묵묵히 내실을 다지도록 하라.


원숭이띠- 하는 일에 크게 흥분하여 나서는 것보다 이성적인 판단과 행동으로 일단 상황을 넘기는 게 좋다. 

56년생: 남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당신 자신을 아는것이 최고의 덕목이다.
68년생: 낯선 여성과의 접촉을 삼가는 편이 좋다. 괜한 오해를 살 필요는 없을 것이다.
80년생: 행동이 반드시 행복을 가져다 주지는 않지만, 행동 없이는 행복이 오지 않는다.
92년생: 지루한 일상 속에서 뛰쳐나와 야외에서 휴식을 취해라. 기쁨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닭띠- 사업가는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으며, 도처에서 성공의 움직임이 포착될 것이다. 

57년생: 의외의 지인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된다. 너무 지체 말고 꼭 보답하라.
69년생: 과거의 익숙한 것에 빠져 있다면 과감히 버려야 할 것이다.
81년생: 신규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면 꼭 치밀한 계획이 뒷받침되어야만 이룰 수 있다.
93년생: 도움을 요청할 땐 확실하게 하라. 어물쩍 하게 했다가는 이도저도 아니다.


개띠- 돌아다니며 해야 할 일이 많고 약속이 많이 생기게 되는 날이라 식사를 거르게 될 수 있는데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주의하자.

58년생: 인생무상이라는 소리가 입안에서 맴돈다. 당신의 눈에는 덧없이 보일 것이다.
70년생: 기어이 일이 터졌다. 해결을 위해서 감정부터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다.
82년생: 당신에게 행운이 오리라는 것을 믿어라. 다만 도착이 조금 늦을 뿐이다. 누구나 행운은 있다.
94년생: 지금까지 생긴 모든 오해가 단숨에 해소되어 주변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회복한다.


돼지띠- 오늘은 금전보다는 금전 담을 당신의 그릇을 찾는데 힘을 쓰도록 하라.

59년생: 믿었던 친구가 오랜 정성에 대한 보답을 하게 되니, 몸도 마음도 기분 좋을 하루다.
71년생: 본인의 일은 아니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행하는 게 좋다. 집안 대청소를 하는 게 좋다.
83년생: 오늘은 친구와 그 동안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푸는 게 좋겠다.
95년생: 헛된 일에 기대가 많이 갈 수 있으니, 냉정을 지키면서 현실적으로 상황을 판단하라.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