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위멤버타운' 지역주택조합 새해 1월 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9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전용면적 59~84㎡ 총 846가구

울산 위멤버타운 투시도 [자료= 대현 지역주택조합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2015년 새해 첫 달, 울산 남구 일대에 총 846가구 규모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공급된다.

19일 대현 지역주택조합에 따르면 조합 측은 오는 1월 울산 남구 야음동 470-6번지 일대에서 '울산 위멤버타운' 주택홍보관을 열고 조합원 모집을 시작할 계획이다. 단지는 지상 25층 12개동, 전용 59~84㎡ 총 846가구로 구성됐으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에 4베이 위주의 단지설계로 조성된다.

울산 번영로변에 위치한 '울산 위멤버타운'은 교통시설과 대형마트, 백화점 등의 편의시설이 단지 주변에 밀집해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앞으로 번영로가 지나고 삼산로, 수암로 등을 통한 시내 각지로의 이동이 쉬우며 울산고속버스터미널, 울산시외버스터미널 등도 가깝다.

가까운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울산남구점)와 롯데백화점(울산점), 울산백화점(울산점), 뉴코아아울렛(울산점), 롯데시네마 울산 등이 있으며 선암호수공원이 도보 거리에 있어 주말 나들이 및 조깅, 산책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주변 학군도 풍부하다. 도보 10분대 거리에 대현초등, 도산초등, 용현초등, 야음중, 신선여고, 대현고 등이 위치해 통학여건이 좋다.

단지 주변으로는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꾸준한 상주 및 유입인구 발생으로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단지 남쪽으로 우리나라 3대 석유화학단지 중 하나인 울산석유화학단지와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울산용연공업단지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등 대기업 공장이 자리하고 있다.

'울산 위멤버타운' 조합원 가입은 울산과 부산, 경남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주택 소유자)가 가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