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 컬러 복합기 한달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8: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가 연말을 맞이해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DocuCentre) SC2020’을 한달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도큐센터 SC2020’은 지난 6월 출시 이후 저비용ᆞ고효율 복합기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하이엔드급 성능에 낮은 유지비용으로 소호 및 중소기업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근로자 2인 이상의 소호(SOHO) 및 중소기업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하나는 ‘도큐센터 SC2020’을 한달 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다른 하나는 렌탈 계약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또는 한 달 렌탈비 무상 지원과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www.fujixerox.co.kr/event)에 접속해 두 가지 이벤트 중 참여를 원하는 이벤트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적인 정보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 (www.fujixerox.co.kr/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 컬러 복합기 한달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사진 = 한국후지제록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