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마씨가 아니라 이동석?"..엄친아 등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마씨가 아니라 이동석?"..엄친아 등극[사진=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썰전 방송캡처]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썰전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연기자 마동석이 미국의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로 활동한 경력이 드러나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토크 프로그램 '썰전'에서는 '남심·여심을 사로잡은 2014년 핫가이'특집으로 방송돼 마동석이 '중년 핫가이'로 거론됐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지윤은 "마동석의 매력은 욕을 하고 누굴 때려도 착한 남자 같다"며 "되게 무섭게 생겼는데 결국엔 선한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허지웅은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 며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이어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허지웅은 또 "더울 놀라운 것은 이분이 마씨가 아니라 이씨"라고 전했다.

이종 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은 1964년생으로 1997년 UFC 초대 헤비급 챔피언에 올랐으며 2000년에는 프라이드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정말 대단한 이력이네요","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어쩐지 팔뚝이 범상치 않더니","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아직 총각이라는 게 더 놀랍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