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 시즌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아하 큐라레)’의 용사전기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용사전기 업데이트는 마왕성에 갇혀있는 공주를 구출하기 위한 용사와 동료들의 모험기를 ‘큐라레 스타일’로 각색한 색다른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미믹, 만드라고라, 가고일, 도적 등 신규 마도서가 추가됐으며, 환서 랭킹 보상으로 순위 엠블럼이 추가돼 환서 랭킹 성적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엠블럼 관리 메뉴를 통해 정예 금서 엠블럼과 환서 엠블럼 중 원하는 엠블럼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액티브 회복 스킬인 ‘보호’가 신규 추가됐다. 보호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 대상으로 지정된 아군에게 즉시 보호막을 씌워 위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한편, 팜플은 12월을 맞아 ‘1, 2, 3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1일에는 인쇄/ 한정인쇄 마일리지 2배 지급과 전투 경험치를 50% 추가 지급하며, 2일에는 사서 경험치를 2배 지급한다. 3일에는 유저 전원에게 금속 결속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