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영화 '빅매치'에 시트로엥 차량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3: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빅매치' 속 시트로엥 차량 모습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시트로엥의 국내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26일 개봉한 이정재, 신하균 주연의 영화 '빅매치'(감독 최호)에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 DS3를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국민 드라마로 불린 주말극 KBS '내 딸 서영이', 새로운 장르의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SBS '신의 선물-14일', 영화 '타짜 - 신의 손'에 이어 이번에도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작품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노리고 있다.

이번 영화는 이정재와 신하균이 주연을 맡고 도심 전체를 무대로 멈추지 않는 질주를 그린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시트로엥은 영화 '빅매치'를 통해 프랑스 특유의 감성적인 이미지와 함께 거침없는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주행감을 선보인다고 한불모터스는 전했다.

영화 '빅매치'는 천재 악당 '에이스'(신하균)로부터 납치된 형(이성민)을 구하기 위한 불굴의 파이터 '익호'(이정재)의 무한 질주를 그린 액션 영화로 지난 26일 전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극 중 최익호(이정재)가 형을 구할 수 있도록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수경(보아)은 시트로엥 DS3를 타고 나온다. 유니크한 컬러 감각과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시트로엥 DS3는 뛰어난 연비와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첨단 편의 시스템, 넓고 안락한 승객 공간과 효율적인 적재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라고 한불모터스는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