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안 리메이크 앨범 ‘STORY’ 겨울 감성 자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3: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청초한 보이스로 ‘PART OF YOUR WORLD’, ‘REFLECTION’ 등 재해석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올 여름 ‘나쁜 연인’으로 각종 음원차트를 강타한 이지안의 리메이크앨범 ‘STORY’가 들뜬 연말 분위기속 차분하고 맑은 힐링음악의 정수를 선사하고 있다.

특유의 청아한 음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이지안의 이번 앨범이 두드러지게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깐깐하기로 유명한 월트디즈니 측에서 인어공주 OST ‘PART OF YOUR WORLD’와 뮬란의 OST ‘REFLECTION’의 리메이크를 정식으로 허가해 준 것.

보통 월트디즈니의 음악은 단순 커버곡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정식 리메이크 허가를 받고 정규앨범으로 발매하는 것은 쉽지가 않아 ‘STORY’는 관련업계의 주목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디벤슨이 불러 더욱 화제를 모았던 ‘PART OF YOUR WORLD’는 이지안의 풍부한 감성과 유니크한 목소리를 통해 원곡을 능가하는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어린아이처럼 맑고 깨끗한 그녀의 음색은 세상의 일부가 되고 싶어하는 인어공주의 꿈과 내면의 순수한 감정들을 더욱 실감나게 그려낸다.

'뮬란'의 OST ‘REFLECTION’ 또한 이지안의 차분한 감성이 곡에 담겨,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이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STORY’에는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곡들이 수록돼 있다. 작곡가 이경섭의 극찬을 받아 대중적 색채를 추가한 ‘나가거든’, 이지안의 보컬과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80년대 인기곡 ‘바위섬’, 싱어송 라이터 강인원, 권인하, 김현식이 함께 불러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주제곡이자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비오는 날의 수채화’ 등 보석처럼 빛나는 5곡이 수록되어 있다.

각각의 리메이크 곡들은 이지안의 소녀처럼 달콤한 보이스와 짙은 호소력으로 청중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전한다.

제작사인 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올 한해 유난히 사건사고를 많이 겪었던 국민들의 정서를 보듬고 대중들에게 위안과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곡들을 선별, 리메이크했다”며 “매력적인 뮤지션 이지안의 애절한 감성보이스가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안 리메이크 앨범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