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개막 ‘2nd 못말리는 라바의 영어체험전' 가격 할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영어 체험전 ‘2nd 못말리는 라바의 영어체험전’이 오는 12월 12일 개막을 앞두고, 특별한 가격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약 2주간 소셜커머스 ‘쿠팡’과 ‘티켓몬스터’를 통해 정상가 2만원인 어린이 일일 체험권을 30% 할인된 1만 4천원에, 보호자 입장권은 1만원에서 30% 할인된 7천원에 판매한다. 어린이와 보호자 입장권을 함께 구입하면 정상가에서 35%가 할인된 가격 1만 9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라바 영어체험전’은 국내 영어전문교육기업 정상JLS의 우수한 영어 콘텐츠를 도입,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영어존(English Zone)과 다양한 놀이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놀이존(Play Zone)으로 구성해 아이들이 놀면서 영어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체험전을 기획한 에스피랩의 안용남 대표는 “겨울방학을 맞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온 가족이 라바 영어체험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겨울, 추위를 피해 라바 영어체험전을 찾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인기 캐릭터 라바와 함께 영어도 배우고 놀이도 하며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바 영어체험전’은 지난여름 국내 최초로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를 테마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영어 체험전을 운영해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시즌2로 다시 돌아온 이번 체험전은 내년 3월 1일까지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 특별전시관에서 열린다. (02)336-187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