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2014년 장수체육대학 수료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0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윤성 기자 =함안군생활체육회(회장 김삼수)는 27일 오전 11시 함안문화원 2층 대공연장에서 차정섭 함안군수를 비롯한 생활체육회 회원, 장수대학 어르신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장수체육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사진=함안군 제공]


매년 운영되고 있는 장수체육대학은 지역 어르신과 군민들에게 체육 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 여건을 조성하는데 크게 기여해왔다.

가야, 군북, 칠원 3개 지역대학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주 2회 생활체조, 라인댄스, 박수체조 등을 실시했으며 건강상담 및 운동처방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해 왔다.

장수체육대학 어르신들이 그간 배웠던 내용들로 구성된 이날 식전행사에는 ‘사랑의 트위스트’, ‘나성에 가면’과 같은 흥겨운 노래에 맞춰 댄스스포츠, 아령체조, 생활체조 공연 등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또 본 수료식에서는 2014년도 운영경과 보고 및 우수 교육생에 대한 표창과 모범상이 수여됐으며 가야 117명, 군북 48명, 칠원 64명 모두 229명의 교육생에게 수료장이 전달됐다.
차 군수는 “장수체육대학이 건강한 사회풍토를 조성하고 체육활동에 관심이 많은 어르신들 간에 대화와 만남의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체력증진과 건강유지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