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박태환·장예원 상반된 입장 소속사 “더팩트 성급 보도로 못만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박태환 장예원 상반된 입장 소속사 “더팩트 성급한 보도로 못만나?”…박태환 장예원 상반된 입장 소속사 “더팩트 성급한 보도로 못만나?”

박태환과 장예원이 더팩트의 보도로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입장차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박태환 소속사 팀GMP 측은 더팩트의 보도로 열애설이 터지자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를 받아 몇 차례 만났고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시작 단계임을 조심스레 인정했습니다.

또 소속사측은 젊은 남녀가 소개로 만나 식사하고 이야기 나누는 것은 있을 수 있는 일이지만 아직 뭐라고 공식적으로 확인해줄 말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더팩트의 급한 보도에 두 사람이 어떤 감정도 더 이상 나누지 못하게 되는 것은 안타까운 부분이며 편히 차도 마시고, 식사도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해주고 싶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장예원이 아나운서로 재직하고 있는 SBS는 이번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은 아무 사이가 아니다. 그냥 친한 오빠 동생사이일 뿐”이라고 일축해 양측 소속회사의 상반된 의견차를 보였습니다.

SBS 측은 특히 두 사람이 별 사이 아니니까 영화도 보러 갈 수 있는 것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조금은 부족한 답변 같습니다.

박태환 아버지 박인호씨 역시 "기사를 보니 몇 번 만난 모양인데, 아들에게 확인해봐야겠다"며 전혀 모른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오늘 오전 한 연예매체가 장예원과 박태환의 심야 데이트 모습을 포착했는데요.

두사람은 영화관과 자동차 안에서 다정한 만남을 이어갔으며 선물도 주고받는 단계라고 보도했습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