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올리비아로렌, 슈퍼모델과 함께 ‘코지 시크룩’ 화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7 10: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12월호 통해 감각적인 겨울룩 스타일링 공개

  • 올리비아로렌, 체크 및 오버사이즈, 팝 컬러 등 다양한 디자인 코트 선보여

[사진=세정 올리비아로렌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2014 슈퍼모델’과 함께 ‘코지 시크룩’ 화보를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함이 느껴지는 겨울 룩을 공개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에 클래식한 체크 프린트와 산뜻한 컬러를 가미해 감각적인 겨울룩 스타일링을 완성시킨 것.

올 겨울, 올리비아로렌은 체크와 오버사이즈, 팝 컬러 등 다양한 디자인과 실루엣의 겨울 코트 10여종을 선보이며, ‘놈코어(Normcore)’ 트렌드에 맞춰 편안하면서 엣지 있는 룩을 제안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패션 화보 촬영에는 2014 슈퍼모델 대상과 올리비아로렌상 수상자인 고예슬, 진기주가 참여했다. 두 사람 모두 슈퍼모델다운 포즈와 몸매로 겨울 시크룩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멋진 화보를 완성시켰다.

[사진=세정 올리비아로렌 제공]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슈퍼모델이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다양한 겨울 코트 룩이 시크하게 잘 표현된 것 같다”며, “화보에서처럼 베이직한 아이템에 패턴이나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심플하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과 슈퍼모델이 함께한 이번 겨울 화보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공동 주최사로 참여해 슈퍼모델들의 스타일 메이킹을 지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