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투 하트' 첫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최강희·천정명 완벽 케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7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tvN '하트 투 하트' 대본 리딩 현장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4일 CJ E&M센터에서 진행된 '하트 투 하트' 첫 대본 리딩 현장에는 최강희, 천정명, 이재윤, 안소희 등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참석했다.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주연 배우들의 열연과 애드립의 향연에 웃음꽃이 만발하며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윤정 감독도 터져 나오는 웃음 때문에 잠시 대본 리딩 진행을 멈췄을 정도라고 전해져 현장의 열기를 짐작하게 했다.

차홍도 역의 최강희는 '로코퀸'답게 사랑 앞에서 마냥 수줍어하는 소녀 같은 두근거림을 표현해 내는가 하면, 괄괄한 할머니 연기 스펙트럼의 끝을 보여주며 이중생활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주변의 감탄을 자아냈다.

정신과 의사 고이석으로 변신한 천정명은 전작들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환자들을 위로하는 따뜻한 공감의 목소리부터 버럭 화를 내는 모습까지 여러 색깔의 연기를 펼치며 현장에 열기를 더한 것. 특히 최강희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두 인물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긴장감을 형성해 극에 생동감과 재미를 불어넣었다.

한편 '하트 투 하트'는 '미생' 후속으로 오는 1월 9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