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아픈 장예원 위해 약국서 약도 사다줘…이래도 썸 아냐? [사진포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7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사진=아주경제 DB & 유대길 기자]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장예원 SBS 아나운서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박태환이 데이트 도중 매너 있는 행동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지인 없이 단둘이 만난 박태환·장예원은 서울의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영화관으로 향했다. 하지만 영화가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밖으로 나왔다. 이날 장예원은 아픈지 표정이 좋지 않았다. 이후 박태환은 차를 몰고 약국을 찾아 장예원에게 약을 사다 줬다. 이후 장예원은 차 안에서 휴식을 취한 뒤 집으로 돌아갔다. 

27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지난달 중순부터 박태환·장예원이 지인 혹은 둘이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하고 아직 연인 사이가 아닌, 썸 타는 단계라고 규정한 단독 기사를 보도했다.

▶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더팩트 단독 보러 가기(클릭)

이에 대해 SBS 측은 "장예원 아나운서가 박태환과는 아무 사이가 아니라고 하더라. 그냥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이다. 별 사이 아니니까 (공개적으로) 영화도 보러 갈 수 있는 것 아니겠느냐"고 해명했다.

한편,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장예원 아나운서, 박태환과 열애라니…" "박태환과 장예원 선수가? 대박. 아침부터 대박 열애설 터졌네" "박태환 장예원 잘 어울리네"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부인, 사진 보니 데이트 맞는 거 같은데"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이러다가 민아 손흥민같이 썸만 타다가 끝나는 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