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 데이트 선호" 장예원, 데이트 상대가 '마린보이' 박태환? [사진포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7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사진=아주경제 DB & 유대길 기자]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차 안 데이트를 즐긴다는 장예원 SBS 아나운서의 발언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SBS '매직아이' 마지막회에 출연한 장예원은 가장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다가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해서 집 주변을 벗어나지 않는 편이다. 기왕이면 차 안이 좋지 않을까"라고 대답했다.

▶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더팩트 단독 보러 가기(클릭)

이를 듣던 전 농구선수 서장훈이 "아 누구한테 걸릴까 봐?"라고 말하자 장예원은 당황하기도 했다.

장예원이 매직아이에서 말한 차 안 데이트 상대가 박태환이었을까? 

27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지난달 중순부터 박태환 장예원이 지인 혹은 둘이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하고, 연인 사이가 아닌 썸타는 단계임을 규정하고 단독 기사를 냈다.

오래 데이트하지 못하는 날이면 박태환이 자신의 차를 몰고 장예원 집 앞으로 찾아갔고, 30분이라도 차 안에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차에서 내린 장예원이 집으로 들어가기 전까지 박태환이 뒤에서 지켜보는 등 매너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장예원 아나운서, 박태환과 열애라니…" "박태환과 장예원 선수가? 대박. 아침부터 대박 열애설 터졌네" "박태환 장예원 잘 어울리네"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