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띠별 오늘의 운세] 사소한 일로 부부싸움 날 수 있는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6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1월 26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말라. 곧 그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는 것이다. 기죽을 필요는 없다. 당신도 노력하면 당신이 부러워하는 대상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무것이라도 손을 대면 소득이 있을 것이다.

36년생: 속이 좋지 않으니, 밖에서 돌아다니는 것보다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게 이득이다.
48년생: 자신의 주장을 조금은 낮출 필요가 생기는 날이다. 손해 보는 것 같아도 결국은 이득.
60년생: 베풀 수 있으면 자기보다 못한 사람에게 인정을 베풀고 살아라. 훗날 돌아올 것이다.
72년생: 윗사람의 의도 파악을 신중 하게 잘해야 한다. 명령을 잘못 이해하면 큰 손실이 예상.
84년생: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도모하려 하지 마라. 자신이 주체가 되어야 잘 풀린다.


소띠- 타오르는 열정과 의욕도 좋지만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시작하기 전에 주위 사람들이나 지인에게 꼼꼼하게 상의한 후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그리고 고심한 끝에 시작을 하게 된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소신껏 거침없이 추진하고 진행해야 한다. 한 두번의 부침이 있겠으나 충분히 넘을 수 있으니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다. 이후에는 날개를 달게 될 것이다.

37년생: 귀찮다고 움직이지 않는다면 없던 병도 생기는 법. 적당히 움직여 주는 게 건강에 도움된다.
49년생: 위기의 순간에는 순간적인 임기응변을 발휘한다면, 능히 좋은 기회로 바꿀 수 있다.
61년생: 집안 일은 잘 풀리나 직장이나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73년생: 자신의 자존심과 작은 실리보다는 대를 위해서 개인적인 일은 희생할 수 있어야 한다.
85년생: 무엇이든 넓게 보고 움직여야 한다. 작은 일에 연연해서는 큰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


호랑이띠- 번거로운 일이더라도 어설프게 일에 대한 마무리를 하지 말고 확실하게 정리하는 게 내일을 위해서도 좋다. 지병이 조금씩 회복될 기미가 보이니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치료하는 게 좋다. 열정을 갖고 시작한 일을 중도에 포기한다면 무엇이든 어렵다.

38년생: 앞으로 힘든 일이 다가올 수 있다. 휴식을 취하면서 미래의 난관을 대비하는 게 좋다.
50년생: 자식이 진정으로 원하고 소질을 보이는 전문 분야를 살려 주라. 문을 열어두어라.
62년생: 막바지 단계에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선배나 조언자에 도움을 청하라.
74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할 경우에 가능한 망설이지 말아라. 당신은 이미 결정했다.
86년생: 몸과 마음이 힘들 때일수록 몰입은 금물이다. 편안한 시각으로 바라보라.


토끼띠-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듯 하다가 마무리가 시원치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자주 보고 친하게 지내는 이성의 도움을 받는다면 어려운 난관을 순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열쇠를 찾을 수 있다. 마음을 비우도록 하라. 먼저 어렵다가 결국 웃게 된다.

39년생: 물질에 대해서 덧없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다. 가족의 화목이 최고 임을 경험한다.
51년생: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들뜬 마음을 가라 앉히고 세상을 보라.
63년생: 인생에 대박이란 없다. 무엇이든 노력한 만큼 받는 것이니, 허황됨에 물들지 않도록.
75년생: 이성간에 관계회복에 좋은 날이다.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오늘을 놓치지 말도록.
87년생: 사람과 사람이 어울리며 살아가는 동안에는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를 찾는 것이 좋다.


용띠- 적절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다. 우유부단함 보다는 과감한 추진력으로 일을 실행하기 좋은 날이다. 당신의 판단은 정확하며 그 판단으로 경쟁자를 물리 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주위사람들을 밝게 해주면 좋겠다. 친한 관계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키고 존중해 주는 태도가 유리하다.

40년생: 진실은 마음으로만 볼 수 있다. 가장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52년생: 경쟁력 있는 분야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자리잡게 된다.
64년생: 오늘 하루는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편이 당신에게 필요할 것.
76년생: 취미활동을 통하여 대인관계를 넓히는 것도 살아가는 방법이다. 잘 활용해야 한다.
88년생: 동급생이나 하급생과의 충돌이 예상되니 가급적 부딪히지 말고 주의하는 것이 좋다.


뱀띠-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친한 사람의 부탁도 자신은 물론 상대방에게도 도움이 되지 못한다. 힘들겠지만 과감하게 거절해야 할 필요가 있다. 싱글인 사람은 새로운 만남이 예상된다. 구직자는 새로운 직장을 얻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41년생: 많은 음식이 예상되니 음식을 고르는 것에 신중을 기하는 게 좋다. 과하면 체한다.
53년생: 돈이란 쓸데 써야 된다. 그래야만 진정한 가치를 얻을 수 있으니, 명심해야.
65년생: 어려운 사람이 있으니 조건 없이 도울 수 있는 마음가짐이 반드시 필요하다.
77년생: 인간의 마음은 갈대와 같다. 마음을 움직이는 건 신뢰와 믿음일 것이다.
89년생: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마음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 길을 반드시 찾을 것.


말띠- 평소에 그렇게 원하던 재물이 손 안에 들어오나 나가는 재물이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꼼꼼한 지출 계획을 세우고 재물을 운용한다면 능히 감당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이성 중 연상 이성과는 오늘 하루는 거리를 유지하는 게 좋다.

42년생: 자식들과 대화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도 있으니, 미리 다가서는 자세가 필요.
54년생: 돈을 쫓아 움직이면 그나마 얻을 수 있는 이문도 날아간다. 뜻을 쫓아 움직여라.
66년생: 지나간 배는 잊고 새로운 배를 마련하는 게 이롭다.
78년생: 직장인은 직장에서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된다. 승승장구의 운이다.
90년생: 신혼부부인 경우에는 사소한 일로 감정이 상할 수 있다. 믿음을 가지면 걱정없다.


양띠-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소 마음이 불편할 수 있다. 무리하게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권할 것이 못 된다. 자신이 확신한 만큼만 투자하는 게 좋다. 또한, 새로운 일에 대한 제의가 들어오니 참고하라. 정직하고 성실하다면 손해는 없다.

43년생: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되는데 가급적이면 행동거지를 신중 하게 하라.
55년생: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이 풀릴 수 있으니, 당당하게 소신껏 대처하라.
67년생: 끌려 다닌 상황이 오래 되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현재의 상황을 환기시킬 필요.
79년생: 차분하게 처신하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하루이다. 너무 나서지 않도록 조절하라.
91년생: 자신보다 못한 처지의 친구가 있다면, 위로해 주도록 하라.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것.


원숭이띠- 무심코 그냥 흘려 보내기가 아쉬운 날이다. 오늘을 놓치면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모른다. 일말의 기회라도 엿보이면 주저없이 시도하는 게 옳다. 이성과 사랑에 빠져 있다면 역시 과감한 태도가 필수적이다. 도전하는 자에게는 의미가 있는 날이 될 것이다.

44년생: 움직이지 않고 집에 있는 것보다 외부에서 심신을 단련하는 것이 좋다.
56년생: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라.
68년생: 늦은 저녁 외출은 삼가고, 부부지간에 그 동안 못다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필요.
80년생: 부자 공통점은 얼마나 버느냐에 있는 게 아니라 지출을 어떻게 통제하느냐다.
92년생: 사소한 사건으로 부모와의 다툼은 먼저 사과로써 용서를 비는 것이 좋다.


닭띠- 미루고 있던 계획이 있으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시작하기 좋은 날이다. 이성 문제에 있어서도 손재와 구설 문서가 보이지 않으니 이 역시 좋다. 신속을 기해라. 혹시나 복잡한 문제에 연관되지 않도록 주변 상황을 살피는 것도 다소 필요는 하겠다.

45년생: 사랑은 인간의 위대한 영혼을 더욱 위대한 것으로 만든다.
57년생: 사업이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참아라.
69년생: 주위동료나 동네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된다. 가급적이면 행동이나 말을 조심하라.
81년생: 그 동안 고생하신 부모님께 오늘 하루만이라도 효도하여 훗날에 후회하지 말라.
93년생: 오늘은 부모님을 위해 집안 일을 도와드리면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


개띠- 평소에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자신의 약점을 모르고 어떠한 일을 추진한다면 그로 인하여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자신의 문제점을 빨리 파악해야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다. 옳은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았다면 이를 행함이 옳다.

46년생: 내가 할 수 있는 일과 젊은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아쉬워 말아라.
58년생: 난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은 이미 그런 사람이다.
70년생: 외부로 나가 일이 생기면 늦은 오후에 이동하는 편이 좋다.
82년생: 진정한 친구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자진해서 친구가 되어주는 것.
94년생: 주변 사람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돼지띠- 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그 일에 대해서 당황할 필요는 없다. 당신의 주머니가 지금 텅 비어 있어도 겁먹을 필요 없다. 구하면 반드시 길이 생겨날 것이다. 자신감을 가져라. 훗날 행운을 위해 준비하는 날이 될 것이다. 곧 재운이 열려 횡재하고 다른 것도 얻을 것이다.

47년생: 땅은 물을 품어주고 물은 땅을 적셔 주니 당신의 매력이 발산된다.
59년생: 당신이 반드시 이겨야 하는 건 아니지만, 진실할 필요는 있다.
71년생: 내 고집을 부리다가 아쉬운 소리를 하게 될 수 있으니, 겸손하게 조언을 들어라.
83년생: 풍랑이 불고 비바람이 몰아쳐도 사랑은 영원불변의 항로 표지와 같다. 
95년생: 소중한 사람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두려워하지 말고 받아 들이도록.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