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태일 인천 남구 부구청장과 남구의회, 연탄 나눔 행사에 동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4 13: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태일 인천 남구 부구청장을 비롯한 남구의회 의원들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에 동참, 구슬땀을 흘렸다.

남구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8일부터 공직자와 학생 등 200여명의 각계각층 자원봉사자가 참가한 가운데 학익동 호미마을 일대 취약계층 65가구에 1만3천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특히 21일에는 한태일 남구부구청장과 장승덕 남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10여명의 구의원이 동참, 연탄지게를 짊어지고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연탄을 배달하는 사이사이에는 주민들의 애로사항도 경청했다.

장승덕 남구의회 의장은 “연탄이라는 작은 매개체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민생현장 속에서 지역사회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는 지난 15일 ‘제2회 남구희망나눔축제’를 실시해 모은 기부금으로 연탄을 마련, 22일까지 연탄을 전달하는 1차 행사를 진행했다.

2차 전달 행사는 가족단위, 청소년 등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한 가운데 오는 12월6일과 13일 2차례에 걸쳐 39가구에 8천여장의 연탄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태일 부구청장과 남구의회, 연탄 나눔 행사에 동참[사진제공=인천 남구]

동참을 원하는 주민은 남구자원봉사센터(☎ 880-4284)로 신청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