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블로거 대상 ‘오키나와 여행후기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1 0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가 오는 21일부터 일본 오키나와를 둘러본 후 여행후기를 작성할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

‘일본 오키나와 2014를 즐기자’ 이벤트는 블로그 이용자 중 20명을 선정해 해당 도시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로 일본관광청, 진에어와 함께 한다.

12월 16일 단 하루 출발하며 2박 3일 자유일정이다. 참가비는 12만원이다.

최종 선정된 20명은 진에어 왕복항공권과 유류할증료를 비롯한 택스, 현지 호텔 숙박(조식 포함),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키나와 자유여행을 마친 후 15일 이내 개인 블로그에 여행 후기를 1건 이상 포스팅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http://bit.ly/1vnipsh)를 통해 본인 계정의 블로그 URL을 남기면 된다. 가족이나 친구 등 동반인이 있을 경우 동반인도 여행후기 작성이 가능한 블로그 URL을 함께 남겨야 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1월 27일까지이며 당첨 발표는 12월 1일이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지난 2013년 돗토리현 요나고를 시작으로 미야자키, 다카마츠 등 일본의 새로운 여행지를 대상으로 총 700여명이 참여한 여행후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