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임지연, 34th 영평상 여우신인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7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임지연이 지난 13일 서울 아트나인에서 개최된 2014년 ‘제34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이하 영평상)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했다.

임지연은 영화 ‘인간중독’(감독 김대우)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화교 출신 종가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섬세한 감정 연기, 청순과 섹시를 오는 매력,
신비로운 마스크 등으로 마성의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드러내며 단숨에 올해 충무로의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지난 10월 3일 부산에서 진행된 제23회 부일영화제 신인여자연기상에 이어 올해 ‘영평상’에서도 여자신인상을 수상하며 2개의 영화제에서 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임지연은 “저에게 이런 큰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간중독’을 찍으면서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구나라고 느끼면서 촬영한 거 같습니다. 부족함이 많고 평범하기 그지없는 저를 사랑으로 잘 이끌어주신 김대우 감독님과 추운 날씨에 고생 많았던 ‘인간중독’ 스태프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 낮은 자세로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지연은 민규동 감독의 신작 영화 ‘간신’의 여주인공 단희 역에 캐스팅되며 신인으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선보이고 있어 그녀에게 쏠리는 충무로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