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中드라마 ‘대막요’ 시청률 1위...韓드라마 '아이언맨' 1억 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2 1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국 돋보기


아주경제 이수연 아나운서 = '대막요 아이언맨' '대막요(풍중기연) 중국 드라마 1위' '대막요 채널칭' '대막요 채널칭 통해 10일 첫 방영' '중국에서 아이언맨 1억 뷰 돌파'

중국 시청률 1위 드라마 <대막요> 

중국에서 시청률 1위를 자랑한 35부작 드라마 <대막요(원제: 风中奇缘 풍중기연)>가 지난 10일 채널 칭(CHING)을 통해 첫 방영됐습니다.

<대막요(大漠谣)>는 중국 인기 드라마 <보보경심(步步惊心)> 작가인 ‘동화’의 소설을 드라마화한 것으로 지난 10월 중국 후난위성TV에서 방영된 이후 중국 내 시청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

<대막요>는 어린 시절 늑대들과 자란 소녀와 전쟁 영웅과의 사랑을 그린 시대 드라마로, <보보경심>에서 주연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류시시(刘诗诗)와 타이완 배우 펑위옌(彭于晏) 등 중화권 최고의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중국 돋보기[사진=대막요]


한국 드라마 <아이언맨> 중국에서 1억 뷰 돌파

중국의 최고 인기 드라마 <대막요>가 한국에서 선을 보인 한편, 한국 드라마 <아이언맨>이 최근 중국 대륙에 진출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KBS 드라마 <아이언맨>은 국내에서는 저조한 시청률을 보였지만, 중국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치이에서는 누적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고, 덩달아 주연 배우 이동욱씨와 신세경씨 역시 중국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습니다.

<아이언맨>은 마음 속 상처와 분노로 온 몸에 칼이 돋는 한 남자와 그런 그를 진짜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한 여자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중국 돋보기[사진=아이언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