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 사전등록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1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 Immortal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러드라인’은 중국 유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RPG 로, 뱀파이어 컨셉의 개성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사냥,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정통 RPG 게임이다.

유저들은 300여종 이상의 캐릭터 중 자신이 희망하는 캐릭터를 수집, 성장시킬 수 있으며 자신만의 파티를 꾸려가면서 원작만화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10월 30일부터 ‘블러드라인’의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ozwiz.actoz.com/Event/BL/PreReg/Web_01.aspx)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블러드라인’의 주인공 ‘릴로아이(3성)’를 비롯해 ‘강철의 기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료상자(2~6성)’와 ‘체인크로니클’의 ‘스태미너 열매(5개)’를 선물한다.

또한, ‘출석 도장 찍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등 참여 이벤트를 통해 응모권을 수집한 유저들은 별도로 진행되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순금 골드바(7g)’ 등의 추가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액토즈소프트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mobile)에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한 유저에게는 일부를 추첨해 ‘마늘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PM은 “‘블러드라인’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RPG로 이미 그 게임성과 대중성을 입증 받은 작품이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선물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