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1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은 오는 11월 한 달간 'THE 건강한 가족, THE 건강한 사회'라는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가족이 건강해야 사회가 건강하다'는 주제로 진행되며 응모 분야는 영상 부문과 구성안(시나리오, 스토리보드) 부문 두 가지로 구분된다. 휴학생을 포함한 2년제 이상의 대학생이라면 개인 또는 팀(최대 3인)단위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THE 건강한 가족, THE 건강한 사회'라는 테마에 맞춰 △어린 시절 할머니, 할아버지와의 행복했던 추억 △부모님과의 화해 에피소드 △우리 집안의 보물 및 풍습 △ 추억이 묻어나는 우리 가족만의 음식 △즐거웠던 가족 여행의 추억 등과 관련된 세부 내용으로 작성, 제작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방문 후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해 작품과 함께 공모전 작품 접수 이메일(linasns@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작들에 대해서는 심사와 프레젠테이션 발표 과정을 거쳐 12월 중순 경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팀의 작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은 영상 및 구성안 부문 구분 없이 1팀을 선정해 500만원, 우수상은 각 부문별 2팀을 선정해 각 100만원, 장려상은 부문 구분 없이 5팀을 선정해 각 50만원을 시상하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