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 '창원현동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3차' 31일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1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창원현동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3차 투시도. [제공=중흥종합건설]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중흥종합건설이 오는 31일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주택지구 S-2블록에 짓는 '창원현동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3차'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4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131㎡ 총 1343가구 규모다. 앞서 분양한 1·2차와 함께 총 2300여가구의 브랜드타운을 이루게 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현동주택지구는 개발이 완료될 경우 약 6000여가구가 입주하는 대규모 주택지구다. 세계2위 자동차 부품업체인 덴소그룹의 자회사 덴소코리아일렉트로닉스가 공장을 준공하고, 제2자유무역지구로 선정되는 등 주변 개발호재들도 많다.

여기에 월영지구로 통하는 가포대로, 창원중심과 통하는 마창대교 인접해 여유로운 출퇴근이 가능하다. 인근 월영동의 롯데마트, 이마트, 마산의료원 등과 가까워 생활인프라도 좋다.

유치원, 초·중·고교가 단지 인근에 유치될 예정이며 경남대도 가까이 위치한다. 우산천과 주택지구 내 중앙공원 이용도 쉽다.

단지는 중흥종합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는 물론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저층 테라스 설계 등이 적용된다. 인테리어 선택제는 노블스타일과 어반스타일로 구분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유아풀과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설계는 최근 실수요층에서 가장 선호하는 구조인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저층부에는 테라스 설계를 도입했다.

분양일정은 다음 달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7일 3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3일이며, 정계약은 18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마산고속버스터미널 맞은편(창원시 마산회원구 합포로 289)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