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11월 16일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17: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0주년과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오는 11월 16일(일) 900명의 한국 팬들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마련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 특별행사장’에서 16일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가수 김건모의 축하 무대, 유명 작곡가 윤일상의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운드 트랙의 크로스오버 콘서트, 전체 출연진의 깜짝 WoW 토크쇼와 같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며진다.

여기에 톰 칠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디렉터 겸 부사장 등 본사 개발자가 직접 방한해 팬들과 함께 확장팩 출시를 축하하고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둠해머, 워크래프트 피규어, 하스스톤 플러시 등과 같은 푸짐한 선물을 증정, 팬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블리자드는 10년간 보내준 한국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한정 소장판을 정식 출시 전 먼저 행사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은 출시 행사장 외에도 정식 출시와 함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소매처를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자세한 소매처 및 일정은 추후 발표된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오늘부터 11월 2일 23시 59분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ko/event/wow-offline/)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동반 1인까지 함께 신청 가능하며, 신청한 이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된 900명(동반인 포함)이 본 행사에 초청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5일 당첨자 확인 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winner/notice/16466907)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