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월드시리즈 우승’ 범가너 MVP 선정 “놀랍고 대단한 축복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17: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샌프란시스코 월드시리즈 우승’ 범가너 MVP 선정[사진=스포티비 중계 영상 캡처]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월드시리즈 우승주역인 매디슨 범가너가 MVP에 선정됐다.

범가너는 3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즈 캔자스시티 커프먼 스타디움에서 열린 월드시리즈 7차전 MVP에 선정된 후 인터뷰에서 “지금 조금 피곤하지만 정말 놀랍다. 이런 경기에서 뛴 것만으로도 대단한 축복이다. 정말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범가너는 팀이 3-2로 앞선 5회말에 승리를 지키기 위해 등판했다. 5차전에서 9이닝을 던진 후 이틀 만의 등판이었지만 범가너의 공은 위력적이었다. 범가너는 첫 타자 인판테에게만 안타를 허용했을 뿐 이후 14타자를 연속 범타 처리했다.

9회말에 중견수의 실책으로 2사 3루의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마지막 타자를 침착하게 아웃으로 잡아내며 월드시리즈 우승을 확정지었다.

네티즌들은 “샌프란시스코 월드시리즈 우승, 범가너가 에이스네” “샌프란시스코 월드시리즈 우승, 범가너 멋있다” “샌프란시스코 월드시리즈 우승, 범가너가 잘하네” “샌프란시스코 월드시리즈 우승, 범가너 파이팅”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