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앤더머투’ 짐 캐리, 미국 ‘SNL’ 강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9 12: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출처=유투브 (위) Sia – Chandelier 뮤직비디오 중, (아래) ‘SNL’ 짐 캐리 출연분 중]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이 시대 최고의 코믹버스터 ‘덤 앤 더머 투(to)’(감독 바비 패럴리, 피터 패럴리)의 짐 캐리가 미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SNL’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코미디의 역사를 다시 쓰기 위해 전세계를 웃길 준비를 하고 있는 ‘덤 앤 더머 투’의 짐 캐리가 지난 주말 미국의 유명 예능프로그램인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에 출연해 패러디의 정수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NBC 방송국의 유명 예능 프로그램인 ‘SNL’은 매주 탑스타가 호스트로 출연해 토크, 꽁트 등으로 한 회를 꾸려가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국내에서도 ‘SNL Korea’라는 이름으로 방영되고 있다.

지난 주말 짐 캐리가 출연해 역대급 레전드 영상을 남겼다.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시아(Sia)의 ‘샹들리에(Chandelier)’의 뮤직비디오를 패러디 한 것. 이 뮤직비디오는 미국의 리얼리티쇼인 ‘댄스 맘스(Dance Moms)’에 출연해 이슈가 됐던 11세 소녀 매디 지글러(Maddie Ziegler)가 강렬한 인상의 춤을 보여줘 유투브 2억 뷰를 넘긴 화제의 뮤직 비디오로, 짐 캐리 이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수많은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 내왔다.

짐 캐리는 ‘SNL’에서 할로윈 파티를 하는 내용의 꽁트에 뮤비 속 소녀와 똑같이 살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그녀가 보여주는 정열적인 현대 무용을 코미디 요소가 가미된 기괴한 동작으로 승화시켜 전세계인의 토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짐 캐리의 큰 몸에 비해 다소 민망한 살색 의상이 더 큰 웃음을 유발했으며, 그에 전혀 개의치 않고 뛰고 구르고 슬라이딩하며 11세 소녀의 춤을 패러디 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해외 네티즌들은 ‘짐 캐리는 역시 코미디의 천재!’(ID_nat***), ‘태어나서 본 것 중에 가장 최고!’(ID_Dan***), ‘Amazing!!’(ID_Jam***), ‘짐 캐리가 SNL에? 대박!’(ID_the***), ‘짐 캐리! 이번 호스트가 역대 최고!’(ID_Gab***)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코미디의 황제의 귀환에 열광적인 환영을 보냈다. 짐 캐리의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이번 패러디 영상과는 비교가 안될 그의 코미디 연기의 엑기스가 담겨있을 ‘덤 앤 더머 투’에 대한 전세계 관객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인기 예능 프로에 출연하며 여전히 코미디의 황제로서의 굳건한 자리를 보여준 짐 캐리의 또 하나의 대표작이 될 ‘덤 앤 더머 투’는 내달 27일 개봉해 전국 관객을 웃음의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