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 이순신대교만 문제? 부산 광안대교 태풍에 컨테이너 도로에 '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7 13: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순신대교 교통 통제 광안대교 [사진=YTN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이순신대교가 평소보다 심하게 흔들린다는 신고가 들어오면서 교통 통제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부산 광안대교에서 태풍으로 인해 트럭에 실린 컨테이너가 떨어진 사고가 발생하기도 했다.

지난 13일 오후 1시 20분쯤 부산 광안대교 하층에서 해운대 쪽으로 달리던 트레일러에서 컨테이너가 도로로 떨어져 1차로를 달리던 승용차를 덮쳤다. 

▶ 부산 광안대교 사고 영상 보러 가기 (클릭)

이 사고로 승용차가 컨테이너와 가드레일 사이에 끼면서 40대 남성이 크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사고 당시 부산 광안대교에는 제19호 태풍 봉퐁의 간접 영향으로 초속 9.8m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오후 6시 19분쯤 이순신대교가 평소보다 심하게 흔들린다는 신고가 접수돼 차량 모두가 대피 조치됐다. 이후 경찰 관계자는 오후 6시 55분쯤 해상을 오가는 선박의 출입 통제를 완료했으며, 현재까지 이순신대교 차량 통행을 통제하고 있다.

한편, 이순신대교 교통 통제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순신대교 바람 저 정도에 흔들거리는데 태풍 오면 어쩔" "이순시대교 흔들렸다고… 무섭네" "이순신대교 흔들려서 교통 통제… 제2롯데월드 균열 발견… 무서워서 돌아다니겠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