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노홍철에 퇴짜 놓은 금발 미녀 애니, 두 팔로 X표시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6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한도전 노홍철 애니/사진=MBC '무한도전']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에게 퇴짜를 놓은 금발 미녀 애니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노홍철과 하하는 함께 노홍철의 짝사랑녀 애니를 만났다. 과거 짝사랑하는 외국 여성이 있다고 밝힌 노홍철은 경리단길에서 하하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짝사랑녀 애니와의 첫 만남을 언급하며 애니를 자리에 초대했다. 

친구와 함께 경리단길에 등장한 미국인 대학생 애니는 날씬한 몸매와 청순한 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홍철은 애니에게 서툰 영어로 "그냥 당신이 고맙다는 뜻이다. 내 연애 감정은 오랜 시간 메말랐다. 그러나 네가 내 마음을 녹였다"고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애니에게는 남자친구가 있었다. 하하는 애니에게 "노홍철에게 단 1%라도 흥미가 없었느냐"고 물었다. 이에 애니는 두 팔로 X표시를 하며 'NO'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노홍철한테 퇴짜 놓는 패기라니", "무한도전 노홍철, 여자한테 차였네", "무한도전 노홍철, 괜찮아요 좋은 만남 있을 거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