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C' 동호회 초청 공장 견학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6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호회 40가족 120명 평택공장 초청…각 모델 별 동호회 공장견학 지속 실시

  • "전국 규모 투어 개최, 모임 지원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 이어갈 것"

쌍용차의 ‘코란도 C’ 동호회 회원 40가족 120여 명이 평택공장 견학을 마치고 회사 본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쌍용차]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쌍용자동차가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하는 등 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25일 ‘코란도 C’ 동호회 회원 40가족 120여 명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정 견학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코란도 C’가 제작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하면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생생하게 지켜봤다.

쌍용차는 이날 투어 시작 전 회사 및 공장 현황과 차량 제작 과정에 대한 브리핑을 실시했다. 투어 종료 후에는 기념촬영과 더불어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보유 중인 모델에 대한 정보 교류 등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회원 김상권씨(36‧경기 용인시)는 “코란도 C는 스타일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는데 탈수록 성능, 활용성까지 참 만족스러운 모델”이라며 “숙련된 생산직원들의 작업 모습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나니 내 차는 물론 쌍용차에 대한 애정도 높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각 모델 별 동호회 대상 공장 견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전국 규모 코란도 패밀리 투어를 개최하고 오토캠핑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에 동호회를 초청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더 많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