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블로그' 김수로 "강성진 팬 많이 생길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4 0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럽블로그' 포스터[사진=아시아브릿지컨텐츠]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김수로가 친구이자 동료 배우 강성진을 칭찬했다.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TOM에서 열린 음악극 '유럽블로그'(연출 이애준) 프레스콜에 배우 김수로, 강성진, 김도현, 박영필,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 홍우진, 서경수가 참석했다.

이날 김수로는 친구로서 강성진과 배우로서 강성진의 다른점을 묻는 질문에 "우리는 소위 말해 베프(베스트 프렌드)다. 좋은 친구의 길을 가고 있는 것 같다. 가장 필요할 때 이런 친구를 둬서 행복할 따름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기동 체육관'에 이어 이번 작품을 같이 하고 있다.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정말 잘해줘서 기쁘다. 이 작품이 끝나면 팬이 많이 생길 것 같다"고 칭찬했다.

강성진은 '유럽블로그'에서 선구자(?)적 세계여행 팁으로 유명한 여행블로그의 주인공 온종일 역을 맡았다. 김수로, 김도현, 박영필과 같은 역할로 캐스팅됐다.

한편 '유럽블로그'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기업을 박차고 난생 처음 자신을 위한 유럽여행길에 오른 동욱이 여행블로그 종일과 바람난 여자친구를 찾겠다며 유럽을 찾은 석호와 함께 유럽 곳곳을 다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김수로 프로젝트와 극단 연우무대가 만난 첫 번째 작품이다. 21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공연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