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측 "어깨탈골 부상, 일상생활 지장 없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3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시영 복싱 대회 출전 무산[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이시영의 전국체전 복싱 여자 일반부 경기 출전이 불발됐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전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이시영이 복싱 연습 도중 어깨가 탈골되는 부상을 당했다. 재활 훈련 후 시합에 참가하려고 했지만 구단 측에서 출전을 만류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일상생활에는 전혀 지장이 없다. 다만 무리한 운동을 했을 경우에는 통증이 심한 정도다. 이번 경기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것 같은데 아쉽게 됐다. 본인도 그렇고 소속사도 아쉬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시영의 복서 은퇴 여부에 대해서는 확정된 게 없다. 다만 인천시청과의 계약이 내년 초 만료되기 때문에 계약 종료 이후 이시영의 대회 출연 여부는 불투명하다.

이시영은 대회 출전 무산의 아쉬움을 후배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하는 것으로 달랬다. 소속사 측은 "이시영이 개인적으로 후원금을 낸 것 같다"며 "사실 이시영의 복싱 선수 활동과 관련된 일체 스케줄은 인천시청에서 관리한다. 소속사에서는 잘 모른다"고 밝혔다.

한편 이시영은 오는 30일부터 제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복싱 여자 일반부 51kg 플라이급 경기에 출전하고자 했지만 계획이 무산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