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영어학습법 '랭콘'...'호매실지구'에 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3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임두리 기자 = 서수원의 새로운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는 호매실지구에 브랜드 영어학원 ‘랭콘’이 들어선다. 호매실 랭콘캠퍼스는 접근성이 뛰어난 금곡동 중심상가(수원 권선구 금곡동 566번지 센타 프라자 5층, 금곡로 102번길 20)에 위치하고 있다.

이는 아이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어학원에 보내기 위해 장안동까지 나가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어 서수원지역의 초등학교 학부모님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사진 = '아발론 어학원' 제공]


랭콘은 우리나라의 매이저 영어 어학원인 아발론이 개발한 초등전문 영어캠프이며, 전국 240개 캠퍼스에서 동일한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진행하는 풍부한 교육컨텐츠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최고수준의 전국권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 것 으로 유명하다.

아발론의 영어학습 노하우와 검증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초등영어를 특화해서 개발한 영어캠퍼스가 바로 랭콘이다. 

랭콘에서는 미국초등교과에서부터 국내 국정교과내용을 영어로 배우고, 영어영재로 성장하기 위한 체계적인 레벨학습법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과정은 영어에 대한 흥미와 집중력을 높여주고 온오프라인 홈워크로 자기주도학습능력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영어실력과 지식을 함께 키워주는 혁신적인 학습법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는 11월 3일(월)  홈플러스 문화센터 3층 대강당에서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후 1시 30분 경품증정이벤트와 전단쿠폰 상품권 교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개원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11월 사전등록고객은 11월 3일부터 무료로 레벨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031 - 295 - 878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