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2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에 펫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고품질 그래픽에 더해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를 특징으로 한 ‘드래곤가드’는 출시 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9위에 등극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보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펫 시스템 ‘정령’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여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릭터별 능력치를 강력하게 상승시켜주는 ‘정령’은 38레벨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레벨업 등을 통해 최대 5성까지 성장 가능하다. 획득 및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은 신규 맵 ‘정령의 숲’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게된다.

무한던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들의 무덤’도 총 100층으로 새롭게 개편했다. 이용자는 다이아를 사용해 클리어한 층을 지나칠 수 있으며 해당 층에 대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 보상 획득 여부를 쉽게 알 수 있는 ‘보상 수령 팝업’을 추가하는 등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친절도 개선도 빼놓지 않았다.

넷마블은 이번 ‘드래곤가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60레벨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주황 장비 상자’를 지급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정령’의 경험치를 대폭 상승시켜주는 ‘경험치 천사의 알’을 제공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드래곤가드’에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쉽고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규 펫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다양한 ‘정령’과 함께하는 ‘드래곤가드’의 대규모 전투를 마음껏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4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해 무료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아이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저변을 확대한 바 있는 ‘드래곤가드’는 이달 중 네이버 N스토어 출시도 목표 하고 있다.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