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 위한 'CEO 아카데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2 1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21일 열린 '한화생명 CEO아카데미' 개강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한화생명]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사 최초로 고려대학교와 연계해 기획한 맞춤형 강의 프로그램 '한화생명 CEO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열린 아카데미 개강식에는 차남규 한화생명 대표이사 사장, 도성재 고려대학교 부총장과 관계자 및 고객 등 총 60여명이 참석했다.

한화생명은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VIP고객 중 참가를 희망한 40~50대 법인사업자, 상장회사 대표 및 고위임원, 전문직 등의 고객 40명을 선발해 초청했다. 교육일정은 21일부터 8주(주 1회 강의, 매주 화요일 저녁 7~9시)간 진행된다.

한화생명 CEO아카데미에서는 최고의 강사진이 경영, 경제, 리더십, 교양(인문·건강·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성재 부총장(경영), 이필상 전 고려대 총장(경제), 이규혁 전 스케이트 국가대표 선수(도전정신) 등이 분야별 알찬 주제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이밖에 골프세미나, 와인강좌 등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한화생명은 서울 및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내년부터는 지방권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차남규 사장은 "이번 CEO아카데미는 다양한 강좌 및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마당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