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시청률 동시간대 1위…'유종의 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2 08: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야경꾼 일지 마지막회[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야경꾼 일지'가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 마지막회는 12.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일 방송분이 나타낸 11.5%보다 1.0%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야경꾼 일지'에서는 도하(고성희)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이린(정일우)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행복한 결말을 맺었다. 이무기 처단과 함께 사담(김성오)을 자멸에 이르게 하며 왕위에도 올랐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야경꾼 일지'는 꾸준히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야경꾼 일지' 후속으로 최진혁, 백진희 주연의 '오만과 편견'이 방송된다. '오만과 편견'은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나쁜 놈들과 맞장 뜨는 검사들의 이야기로 돈없고 힘없고 죄 없는 사람들이 아프지 않게 하기 위해 애쓰는 루저검사들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한편 이날 동시간대 방송한 SBS '비밀의 문'은 6.0%, KBS2 '내일도 칸타빌레'는 6.1%의 시청률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