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김용희 감독 선임, SK팬들 "굿바이 이만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1 1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 와이번스 홈페이지 캡처] SK 김용희 감독 선임 SK 김용희 감독 선임 SK 김용희 감독 선임 SK 김용희 감독 선임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김용희 육성총괄을 제5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SK는 21일 김용희 감독과 2년간 계약금 3억원, 연봉 3억원 총액 9억원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구단 측은 선수단의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고 구단이 앞으로 추구하는 시스템 야구와 팀 아이덴티티를 선수단에 접목시키기에 최적임이라는 판단 하에 김 신임 감독을 선임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지난 3년여 동안 2군 감독과 육성총괄을 맡으며 팀 내부 사정을 잘 알고 있다는 점도 감안했다.

김 신임 감독은 “먼저, 기회를 주신 구단에 감사하다.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지만 강하고 오래가는 좋은 팀을 만들어야 할 책임감도 무겁게 느낀다. 전임 감독들이 쌓아놓은 결과물을 지키고 보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올 시즌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 야구를 해 팬들께 감동을 선사했는데 앞으로도 구도 인천 야구팬들이 원하는 야구, 가슴으로 뛰는 야구를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SK 김용희 감독 선임 소식에 SK팬들은 "좀 더 대단한 분이 뽑힐 줄 알았다", "일제강점기에서 해방됐다", "별 기대 안 한다", "믿어봅시다", "이만수 감독 욕 많이 먹었지만 수고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