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10월 2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90년 말띠, 워스트 85년 소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2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10월 2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 날씨, 날씨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색깔은 사람의 감정에도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파랑, 빨강, 자주 등의 화사한 색깔은 우울증을 완화하는 데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 재미있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파란색은 남녀 모두에게 자신감을 주지만, 특히 남성을 행복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에겐 파란색도 좋지만, 특히 자주색이 자존심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앞으로 우울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10월 2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72년생입니다. 아직까지 짝이 없다면, 오늘은 당신의 운명적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두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만나는 귀인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겠습니다.
세 번째, 양띠 1979년생입니다. 기다리던 일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겠습니다. 미루던 일도 오늘 마무리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신곡 ‘예쁜 나이 25살’로 돌아온 가수 송지은씨가 바로 90년 말띠입니다. 걸그룹 시크릿 멤버이기도 한 송지은씨는 최근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는데요. 그간 개성 있는 보이스와 뚜렷한 색채로 다크한 매력을 보여줬던 송지은씨는 이번 솔로앨범에서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송지은씨, 오늘은 우연히 만나는 귀인이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85년생입니다. 친한 사람이라고 무조건 믿고 따르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경계하고 긴장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충동구매로 후회할 일이 생깁니다. 자신의 능력을 넘어선 물건은 구매하지 않아야겠습니다.
세 번째, 양띠 1991년생입니다. 이동수가 좋지 않습니다. 외출이나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왠지 신비롭고 사연 있어 보이는 꽃미남 배우 송재림씨가 바로 85년 소띠입니다. 대중들에게는 드라마 ‘해품달’에서 이훤을 지키는 호위무사 ‘운’으로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김소은과 가상부부로 출연하며 거침없는 19금 발언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송재림씨, 오늘은 친한사람에게 낭패를 당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10월 2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수요일인 오늘은 일부 지역에서만 비 소식이 있습니다. 수도권과 강원 영서는 구름이 많이 끼다가 오후에 점차 맑아질 예정이고. 충청 이남과 강원 영동은 새벽에 흐리고 비가 올 전망입니다. 강원 북부 산간 지역 또한 비나 눈이 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가 오더라도 오후에는 대부분 지역에서 그치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6도에서 16도, 낮 최고기온은 13도에서 20도가 되겠고요.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무한한 가능성은 작은 것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현실에 맞게 자신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오늘을 좋게 보낼 수 있는 관건이다. 중요한 시기에 시간을 허비하지 말라.

소띠: 우연한 상황에서 뜻하지 않게 횡재할 수 있는 호기로운 기회가 온다.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이 훗날 후회가 없다. 머뭇거리면 횡재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 갈 수도 있다.

호랑이띠: 상대와의 다툼에서 이기더라도 남는 것은 별고 없을 것이니, 싸울 일이 있으면 미리 피하는 게 상책이다. 열정이 가득한 몸으로 부딪혀야 얻을 수 있는 가망성이 높다.

토끼띠: 다른 일에 투자하여 재물을 얻으려 노력하기 보다는 재물을 지키는 데 주력해야 함이 옳다. 이권을 다투는 일에서 한 발짝 뒤로 물러서는 것이 오히려 좋은 결과로 돌아온다.

용띠: 다리 밑에서 물고기를 발견하는 형상이니 뜻하지 않은 계기로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독특한 직업이나 기술의 소유자는 큰 운이 발휘 될 수 있다.

뱀띠: 음양이 화합하니 못했던 일들을 끝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보통 사람은 부자가 될 형상이고 예술인이라면 만 천하에 이름을 떨칠 수 있는 하루다

말띠: 수고한 공은 적으나 큰 이익이 돌아올 수 있는 하루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순서가 있는 법이니, 하나를 하고 난 후 둘로 넘어가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다.

양띠: 횡재하여 명예를 얻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다. 자칫 평범하게 흘러가는 시간들 속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때이다.

원숭이띠: 주변 사람들이 시선에 민감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손해가 날 수 있으나 스스로의 행동과 말에 조심하면 문제 될 것은 없다. 천천히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어 나아가도록.

닭띠: 어두운 밤길에 우연히 등불을 발견하게 되니 낯선 이로부터 인생의 귀한 충고를 듣게 될 수 있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면 손해이니 명심하길 바란다.

개띠: 어떠한 일에 화를 낼 때 너무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오히려 자신에게 손해가 된다. 차분히 계획하고 정진하면 희망찬 다음을 기대할 수 있겠다.

돼지띠: 사교적인 사람에게는 오늘은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다. 사람과 만남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날이니, 최대한 성의껏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